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주말에뭐하니?

2021년 2월 별자리운세

by 놀이공간 2021. 2. 2.

 

안녕하세요 프라우홍이에요:)

벌써 2021년 1월이 다지나가고 2월이 시작되었는데요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재미삼아 오늘은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 운세 한번 확인해보세요

 

 

물병자리 1.20~2.18

두 가지 감정이 교차하는 한 달입니다. 일 혹은 사랑에서 희비가 엇갈리는 감정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사업에서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성장하는 기운을 느끼는 반면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의 기다리는 소식은 감감하여 애가 타겠지요. 기뻐도 완전한 기쁨이 될 수 없으니 애석합니다. 어느 쪽이나 일장일단이 예상 되어집니다. 만약 한 쪽을 선택했다면 그것에 매진해야 후회가 없는 선택이 될 수 있으며 후회 없는 성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기대하지 못했던 곳으로부터 도움을 구하게 되는 한 달입니다. 비록 당장은 추진하는 일의 겉모습이 보잘것없고 황량해 보일 수 있겠지만 그 안에 풍부한 가능성을 품고 있음을 간과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굳은 의지를 갖고 한 길로 매진한다면 늦게나마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긍정적인 의욕을 가지고 임할 수 있다면 이루어 내지 못할 일은 없습니다. 혼자 설 수 있다는 확고한 자신감과 독립심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일을 밀고 나가십시오. 당신의 수고와 노력이 뜻밖의 도움을 불러 올 수도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양자리 3.21~4.19

다소 외로울 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홀로 숲길을 가다가 샘물을 만나는 형국이군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알아주는 사람 없이 일하게 됩니다. 그러나 나름대로의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남들은 모르지만 자신의 소임과 역할을 충실히 해냈을 때의 기쁨을 그 무엇과 비교할 수 있을 까요. 또한 다소 어려움을 겪겠지만 이웃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운수입니다. 평소 사심 없이 이웃을 대하는 선한 마음이 이번 달,좋은 결과를 맺는데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선행일지라고 운명은 그것을 간과하지 않는답니다. 훗날 반드시 그에 대한 상을 내려 줄 것입니다.

 

황소자리 4.20~5.20

똑같은 일이 끊임없이 되풀이됩니다. 더구나 어쩔 수 없는 일이니 만큼 몹시 피로한 한 달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당장은 지루하고 싫더라도 최선을 다할 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아무리 위대한 일도 하찮은 부분을 무시하고는 이루어질 수 없는 법이니까요. 훗날,든든한 기반이 될 것입니다. 대인관계에서 참아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참을 수 없으면 차라리 자리를 피하는 게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겉보기에 평탄하고 안락한 한 달이 예상됩니다. 그러다 보면 우려하는 대로 현실에 안주하는 성향을 띠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인간은 편안한 상태에 안주하려 하기 마련이니까요. 그러나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그 안일함입니다. 자칫 무사안일에 빠지게 된다면 머지않아 곤란한 일이 찾아들 기미가 엿보인답니다. 물이 들어왔을 때 배를 띄우라고 이런 기운이 있을 때 일수록 현재의 좋은 상황을 더욱 다져주는 센스를 발휘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게자리 6.22~7.22

당신에 있어서는 큰 문제는 없으니 관심의 눈길을 안에서 밖으로 돌리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지금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많은 손길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베푼 도움은 언제고 더 큰 복이 되어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꼭 돌아오지 않는다 하더라도 베푸는 삶은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이번 한 달은 타인에게 봉사하는 정신으로 꾸려나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더 신뢰하고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당신의 연인이나 배우자가 별다른 이유 없이 짜증을 낼 수 있으나 되도록이면 웃음으로서 받아주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지치고 힘든 나머지 당신에게 쓸데없이 감정을 세울 수 있으나 곧 상대방도 후회할 것입니다. 한 때 편치 못했던 감정에 너무 집착한다면 상대방과 원활한 만남을 계속하는 것이 힘들어질 수도 있으니 감정적인 대응은 금물입니다. 당신의 넓은 포용력과 연인으로서의 성숙함을 보여줄 기회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처녀자리 8.23~9.23

일의 성과가 생각보다 적다고 해서 불만을 갖지 말도록 하십시오. 행운이 따르지 않았다 뿐이지,당신은 정당한 자신의 몫을 받은 것입니다. 좀더 겸허하게 스스로를 반성하고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자신을 몰라주는 시대를 탓하다가는 영원히 당신의 가치를 올릴 기회는 점점 더 뒤로 밀려날 것입니다.

 

천칭자리 9.24~10.22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사람들이 행동하지 않는다고 불평하기 전에 그들을 이해하기 위해 얼마만큼 노력했는지를 생각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서로 다른 이해관계를 지닌 사람을 한 방향으로 규합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의도와 요구를 잘 이해해야만 합니다. 그들의 위치에 서서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알맞은 비전을 제시해주면 그들은 자연히 당신을 따라올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새로운 취미나 레저활동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건강하게 해줄뿐더러 무미건조한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그 와중 당신을 즐겁게 해줄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취미에 너무 집착한 나머지 당신의 본업과 그 중요도의 위치를 바꿔서는 곤란합니다.

 

사수자리 11.23~12.24

누군가에게 바라는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표현하지도 않으면서 상대의 눈치 없음을 탓하는 것은 서로에게 있어 오해의 골을 더 깊게 파게 할 뿐입니다. 쑥스럽다고 생각하지 말고 원하는 것이나 섭섭한 점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해주는 것이 당신에게나 상대에게나 좋을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오해하고 있는 것처럼 당신을 무시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고 있는 것뿐입니다.

 

염소자리 12.25~1.19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지금이 바로 고백의 적기입니다. 적당한 시간에 한번 당신의 마음을 보여줘 보세요. 아마 상대방도 당신을 마음에 두고 있거나,당신의 표현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관계가 소원해져서 걱정인 커플은 속으로만 끙끙 앓지 말고 솔직한 대화의 자리를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대부분 아무것도 아닌 작은 문제가 오해로 인해 크게 부풀려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세정보는 참고용이며, 자세한 정보는 포춘82에서

 

 

 

이대로 끝나면 아쉬우니, 다른곳에서 알려주는 별자리 운세도 보세요 :)

 

물병자리 1.20~2.18

사실을 있는 그대로 말하는 걸 두려워하지 말자. 항상 최고를 원하는 물병자리는 생일 전후로 바라는 일을 성취하게 될 것이다. 심리적 즐거움을 얻는 건 물론 물질적 만족까지 누릴 수 있는 행운도 다가오고 있다. 연애는 보다 과감해지고, 학업과 업무를 진행할 땐 큰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것이다. 심장이 두근거리고 머릿속이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다면 준비는 끝난 셈이다. 야망은 점점 커져 연말에 정점을 찍을 듯.

 

물고기자리 2.19~3.20

최선을 다해 살아온 당신은 지금 피로와 스트레스를 느끼고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일 것이다. 자신을 기계처럼 다루면 나사가 느슨해지듯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법이다. 지나치게 바쁜 일정은 반드시 조율하고 남은 연차도 모조리 챙겨 쓰자. 생일을 맞기 전에 자기 자신을 돌아볼 기회가 생길 수 있는데, 그때 유흥을 제대로 즐길 순간을 맞을 것이다.

 

양자리 3.21~4.19

다른 사람들이 스스로 위험한 상황에 빠지려고 한다고 해서 당신까지 그런 분위기에 동조할 필요는 없다. 많은 문제는 모두가 양보하지 않으려고 할 때 시작되기 마련이다. 그러니 솔선수범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선 자신을 의심하는 습관부터 극복하자. 새로운 사람과 교류가 활발해지는 시기니 주변 사람들에게 최대한 많이 소개받아보길.

 

황소자리 4.20~5.20

시간이 빠르게 흘러간다고 느끼더라도 집중력을 잃어서는 안 된다. 새로운 업무가 끊임없이 생기지만 당신의 결단력 덕분에 멋진 결과를 이뤄낼 것이다. 지인과 팽팽한 감정 대립이 생길 수 있는데, 만약 누군가를 즐겁게 해야 한다면 그 주인공은 자신일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일상의 소소한 변화와 행복을 느끼게 하는 인간관계가 이달 기쁨을 더해줄 듯.

 

쌍둥이자리 5.21~6.21

일상적이지 않은 것들을 즐기게 되는 시기다. 하지만 문제는 그 이후에 발생할 듯하다. 만약 당신의 독특한 성격이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다른 사람의 성격도 마찬가지로 반드시 존중해야 한다. 자유에 따르는 책임으로 갈등을 겪을 수 있는데, 회유적인 태도를 가질 필요가 있다는 점을 명심하자.

 

게자리 6.22~7.22

이달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잘못된 추측이다. 재정적으로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길 전망이다. 지금까지 검소한 생활을 해왔다면 이제부터는 충동적인 지출을 주의해야 한다. 반대로 통장 잔고의 변동이 큰 편일 경우에는 안정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자. 주의를 기울인다면 곧 적자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사자자리 7.23~8.22

직장 생활에 집중하며 아주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된다. 당신의 머릿속은 곧 기발한 아이디어로 가득 찰 것이다. 만약 창의성과 거리가 먼 일을 하고 있다면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게 될 듯하다. 단, 월말이 다가오면 불안한 마음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한 달 내내 일만 하며 자신을 희생하기보다는 틈틈이 휴식을 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처녀자리 8.23~9.23

가끔씩 의욕이 사라진다고 자신의 재능을 과소평가하지 말자. 의심이 생길수록 더욱 자신을 믿고 인정해줄 필요가 있다. 이달까지는 재정적으로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되며 주변 상황도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 것이다.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면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새로운 모습에 매료될지도 모른다.

 

천칭자리 9.24~10.22

모호한 관계에서는 즐거움을 느끼기 어려운 법. 상황이 복잡하다는 이유로 곤란한 대화를 피할 수는 없으니 불확실한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해결하자. 연애운은 4월쯤 상승세를 보이는 반면, 직장에서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도할 기회가 많이 생길 전망이다. 기존의 낡은 관습을 벗어나기 위해 노력해보길.

 

전갈자리 10.23~11.22

집에서 편안함을 만끽하는 시기. 하지만 가정사가 전부 잘 풀리지는 않을 듯하다. 누군가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그의 제안을 따르고 싶지 않을 수 있다. 작은 것을 내어줄 때 더 큰 것을 얻게 된다는 점을 기억하며 한 번쯤은 다른 사람의 제안을 따라보길. 월말에는 재정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해도 좋다.

 

사수자리 11.23~12.24

주변에 진심을 숨기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 보인다. 특히 당신에게서 얻으려고 하는 무언가에 대해선 솔직하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공과 사를 떠나 어떤 일이든 가장 민감한 주제는 돈이다. 긴축재정을 선언한다면 당신의 것들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20일 이후에는 논리적인 사고를 하게 되며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큰 주목을 받을 수 있다

 

염소자리 12.25~1.19

진행 중인 일들이 과연 가치 있는 것인지 의문이 생기는 시기다. 하지만 판단을 내리긴 아직 이르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새롭고 참신한 관점이다. 단, 며칠만이라도 함께하는 사람들과 잠시 떨어져 지내보길 권한다. 전화와 문자메시지로 바쁘게 울려대는 휴대폰은 잠시 내려두고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

 

 

 

**운세정보는 참고용이며, 자세한 정보는 마리끌레르 별자리

 

 

 

 

 

재미있게 보셨나요?

시작하는 2월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달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