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패션 info/클로짓

[나이키운동화]나이키 데이브레이크

by 놀이공간 2020. 3. 13.

 

 

 

 

안녕하세요 :)

나만의 공간에 다채롭게 채우고 싶었던 패션&뷰티&헬스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헤헷

 

 

저의 소소한 취미중 하나가

바로 아이쇼핑!! 

여러 곳에서 오는 패션사이트 메일 또는 인터넷으로 또는 SNS을 통해서

요즘 트렌드 옷, 신발 등등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너무 예뻐서 아른거리거나, 이건 필요하다!! 꼭 사야 해!! 하는 건 

찾아 찾아 저렴하게 구입하기도 한다지요

 

 

그중 하나였던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작년부터 계속 눈에 들어왔는데, 그때 본건 언더커버 데이브레이크!! 

이쁘다 이쁘다! 하며 나도 그럼... 했을 때 이미 너무 늦은 상태

구하고 싶어도 구하지를 못했던..... 하아....

 

그래서 언더커버 데이브레이크를 대신해서 찾다 찾다 맘에 쏙 드는

데이브레이크를 하나 장만했는데요!!

너무 이뻐요! 그리고 너무 편해서 굿굿

 

제가 산 데이브레이크와 사이즈 팁도 알려드릴게요!

 


 

 

 

 

 

요전 제가 산거예요!!! 이것도 이뿌지요?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제 발 사이즈는 245

보통 나이키 운동화는 38.5 또는 39를 신어요-

(에어맥스 97도 39 사이즈, 러닝화도 39 사이즈, 코르테즈는 38.5 사이즈)

 

데이브레이크도 정사이즈 또는 반치수 작게 구입하라고 해서

저는 38.5 사이즈로 구입하니 아주 잘 맞아요!

39 사이즈로 했음 좀 컸을 듯싶어요!! 참고하세요옹!!

 

 

 

 

 

제가 사는곳이 독일 시골? 이어서 그런가? 요 신발만 신으면 사람들이 

운동화 이쁘다고 칭찬해주니, 더 잘 산것같고 좋네요!! 하하하핫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