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주말에뭐하니?

프라다, 갑자기 실검에 등장한 이유??

by 놀이공간 2020. 11. 11.

 

안녕하세요 프라우홍이에요:)

실검에 프라다가 뜨길래, 나름 소소한 패션 블로거인데

내가 모르는 신상이 나왔나? 아님 프라다에 무슨 일이 생겨서 실검에 떳나 싶어 찾아보았는데요!!

 

 

11일 오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방과 지갑 등 일부 제품들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나열되었다고 해요

이를 본 일부 누리꾼들이 SNS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해당 소식을 알리면서 실검까지 올라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

 

한편 프라다의 이번 해프닝은 전산 입력 실수로 벌어진 것으로 보이며

결제를 성공했더라도 프라다 측에서 이를 취소할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정말 뒤에 0이 하나 빠진듯한 저 가격, 이런 해프닝으로 잠시나마 말도 안되는 프라다 가방 가격을 잠시 보았네요!!

 

 

그럼 오늘 하루 좋은하루되세요 :)

또 재미난 패션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