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패션 info/스타패션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 크리스마스 에디션 디디에두보

by 놀이공간 2020. 12. 10.

 

안녕하세요 프라우홍이에요:)

연말룩에 또는 연말 선물로 빠질 수 없는 주얼리 제품!

 

한예슬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디디에두보'에서 20FW 크리스마스 컬렉션과 함께 코스모폴리판 화보를

공개하였는데요

 

하나같이 나 고급스러워 보이면서 세련돼 보여서 정말 아이템 하나하나 다 탐이 나더라고요 ^^;

그래서 사심 가득 저는 남친이 아닌 남(의)편에게 받고 싶은 마음으로 정리해보았어요

같이 구경해보아요 

 

 

 

 

 

 

감각적이면서 센슈얼한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

저도 늘 관심 있게 보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특별한 날 착용하기도 좋고 또 캐주얼한 룩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또 목걸이를 레이어링 해서 착용하는 거에 대해 잘 모르겠다 하신 분들

이 화보를 통해 주얼리 코디하실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하나같이 과하지 않고 다 너무 예뻐서 저도 모르게 마음속에 이거 이거 하며 콕 찝어놓았네요

그리고 겨울에는 좀 블링블링한 주얼리를 착용해줘야 돋보이고 예쁘더라고요 ^^

 

 

 

 

 

 

이번 달 코스코폴리탄 커버를 장식한 한예슬 화보

여기에서 착용한 주얼리들은 전부 '디디에두보' 랍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착용하여 더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정말 하나같이 다 너무 예쁘네요

요 제품은 '몽 파리 컬렉션'의 목걸이, 귀걸이로 20FW 크리스마스 컬렉션이랍니다

 

별을 모티브로 귀찌 형태의 귀걸이가 메인이라고 해요

디자인도 흔하지 않으면서 데일리로도 좋겠고 세트로도 딱 시선 끌기에 좋을 것 같아요 

 

 

 

 

 

 

이 매혹적인 화보컷

우아하면서도 세련돼 보이고 성숙한 느낌을 가진 주얼리

요 제품은 디디에두보의 '시그니처 D 컬렉션'이에요

 

곡선 디자인이 참 우아하니 요 제품 하나로도 충분히 나 멋쟁이!라고 보여줄 것 같네요

 

 

 

 

 

 

제일 마음에 들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제품들

특히 초커 스타일의 진주 네크리스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버 컬러, 골드 컬러의 네크리스를 함께 착용한 게

귀걸이까지 딱 제맘에 쏙 드네요

 

 

요 제품은 디디에두보의 '미스 두 컬렉션'이에요

역시 크리스마스 에디션이라고 하네요!

 

기존에 다른 주얼리를 가지고 있다면 함께 믹스를 해봐도 다 잘 어울려서 좋을 것 같아요

단독으로 착용해도 예쁘고 전혀 다른 디자인과 레이어링해서 착용해도 예쁜 목걸이들이랍니다

 

 

 

 

 

 

 

탄생석이 세팅된 '디봉디디 컬렉션' 정말 이 제품들은 선물용으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탄생석과 함께 디자인되어 더 특별하고 의미가 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화보를 통해 매력이 넘쳐나는 한예슬의 화보로 연말에 착용하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주얼리들 또는 연말 선물로 주면 좋을 아이템들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여자 친구에게 또는 부인에게 센스 있는 선물을 찾고 계신다면 '디디에두보' 정말 추천합니다!!

분명 받으시면 너무너무 좋아하실 거예요 헤헷

 

 

 

 

그럼 다음에 또 다양한 패션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