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주말에뭐하니?

2021년 3월 별자리운세

by 놀이공간 2021. 3. 2.

안녕하세요 

벌써 2021년 3월이 시작되었는데요

3월하면 학교 입학시즌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는데요

오늘도 역시도 재미삼아 보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 운세 한번 확인해보세요

 

 

물병자리 1.20 ~ 2.18

당신의 일에 있어서 주변의 도움을 많이 기대할 수 없는 한 달입니다. 최소한의 조언을 빼고는 당신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없는 만큼 홀로 설 수 있는 날개 짓을 연습하는 기회로 삼으십시오. 무슨 일에 있어서건 성공하기 위해서는 홀로서기 위한 부단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시기를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다면,당신은 조금 더 성숙해지고 유능하게 변해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 ~ 3.20

일상이 너무 답답하고 하고 있는 일에도 진척이 없다면 성과 없이 매달려 있는 것보다는 훌훌 털고 여행이라도 다녀와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에게 부족한 것은 노력이 아니라 활력인 듯 합니다. 일상적인 패턴을 바꾸어보면 영감이 새롭게 떠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부모님이나 친척들을 찾아 뵈며 마음을 추스르는 것도 좋은 방편일 수 있습니다.

 

 

양자리 3.21 ~ 4.19

지금 운명은 당신의 편입니다. 운도 따라주고 무엇보다 당신의 준비가 잘 되어있으니 무엇이든 잘 꾸려 나갈만한 힘이 충분합니다. 아무리 무리해도 그리 손해보지 않으니 평소에 시도하지 못하던 일이 있다면 용기를 얻어 시작해보십시오.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우유부단한 자세로 그냥 흘려 보내는 일이 없도록,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결혼을 앞 둔 남녀라면 일이 순조로이 풀릴 것입니다.

 

 

황소자리 4.20 ~ 5.20

최선을 다하지만,사람들이 그것을 알아주지 않으니 섭섭한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무언가를 개선하려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당신의 주위사람들은 그 마음씀의 크기를 쉽게 이해하지 못하니 답답할 따름입니다. 섣부른 감정적인 대응은 오히려 그들의 의심에 힘을 실어줄 뿐이니 말없이 더 묵묵한 노력을 더해갈 수 밖에 없는,다소 답답한 한 달입니다.

 

 

쌍둥이자리 5.21 ~ 6.21

시간이 주어진다면 뒤로 미루고 있던 공부를 계속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비록 바쁘더라도 시간을 쪼개어 책을 읽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당신의 머리와 가슴에 쌓인 지식은 평생을 살아가며 계속 무한한 도움을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당신이 외양에 투자한 것들은 유행과 함께 뒤로 사라지고 말지만,당신이 내면에 투자한 것들은 평생을 당신과 함께 합니다. 아무쪼록 마음이 부유한 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게자리 6.22 ~ 7.22

시한이 길게 남은 일 일지라도 지금부터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신에게 주어진 일을 끝마치고도 상당한 여유를 기대할 수 있으니 모처럼 남은 시간을 허비하는 것보다는 다가올 일을 준비하는 것이 훨씬 유익할 것입니다. 시간을 잘 안배할 줄 아는 능력이 있다면 지나치게 한가하거나 지나치게 바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으니,너무 나태해지거나 너무 쫓기듯이 살고 싶지 않다면 지금 좀더 근면하도록 하십시오.

 

 

 

사자자리 7.23 ~ 8.22

길이 아니다 싶다면 가지 말아야 하는 한 달입니다. 부정에 대한 유혹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한 달이니 양심을 지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정직에는 보상이 따르지 않으며 반칙을 저지르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성과를 거두기에 마음이 흔들리는 것이 사실이나,당신은 반칙으로 얻은 부끄러운 소득 대신 편안한 마음과 부끄럽지 않은 정신을 소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유혹에 굴복하게 되면 당장은 달콤하나 삼키고 나면 반드시 탈이 따르니 일장일단이 있겠네요.

 

 

처녀자리 8.23 ~ 9.23

되도록이면 긍정적인 사고를 하도록 하십시오. 책망보다는 칭찬이,비관보다는 낙관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한 달입니다. 비록 당신의 희망처럼 모든 상황이 수월히 돌아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지쳐있는 당신의 모습은 당신의 친구나 동료들을 힘겹게 합니다. 당신이 맡은 중임만큼이나 책임 또한 무거우니,밝은 모습을 보여주어 힘을 북돋는 것도 당신의 의무일 것입니다. 일이 잘 풀리고 있을 때는,경계와 채찍질이 필요하지만 지금같이 어려울 때는 독려와 낙관이 더없이 요구됩니다.

 

 

천칭자리 9.24 ~ 10.22

무리한 욕심을 내어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다 모두 놓칠 수 있는 한 달이니,괜한 수고를 들이고 싶지 않다면 일찌감치 당신의 목표를 분명히 해야 합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과 당신이 해야만 하는 것의 구별을 명확히 하지 않으면 수 많은 희망과 의무 사이에 끼어 우왕좌왕하다가 소중한 시간을 모두 흘려 보내고 말 것 입니다. 시간은 유한하며,당신이 할 수 있는 일도 유한하니,당신이 매진할 수 있는 것을 잘 추리는 작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목표를 뚜렷이 하고 그것을 정진해나가는 인내심과 근면함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전갈자리 10.23 ~ 11.22

지나친 겸손과 사양은 오히려 좋지 않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도 있습니다. 예의를 차리려는 당신의 의도가,자칫 거만해 보일 수 있거나 아니면 상대방에게 위압적으로 느껴질 수 있으니 어깨에 힘을 빼고 받아줄 것은 적당히 받아주는 유연함이 필요할 것입니다. 상대가 무언가를 권하면 마지못한 척 들어주는 것이 나으니 호방한 모습이 절제된 모습보다 더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때문입니다. 경직된 모습보다 조금은 여유로워 보이는 편안한 인상으로 다가가는 것이 인간관계에 있어 유리한 한 달입니다.

 

 

사수자리 11.23 ~ 12.24

무언가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 있다면,새로이 파트너를 구하는 것보다는 당신의 오랜 지기들과 합심하는 것이 낫습니다. 서로가 조금씩 서툴고 불안하다고 해도,편안함과 낯익음은 당신이 어떤 일을 하든 든든한 마음의 지지대가 되어줄 것입니다. 그것은 전문적인 파트너를 구하는 것보다 어찌 보면 더 큰 조력이니 조금 더 발품을 파는 한이 있더라도 친근한 동업자를 구하는 것이 여러모로 당신의 일을 흡족하게 해줄 것입니다. 단순히 이해관계만으로 얽히지 않은 동료는 구하기 힘든 만큼 소중한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5 ~ 1.19

주변 사람과 잦은 마찰에 시달릴 수 있는 한 달입니다. 뚜렷이 당신이 잘못을 한 것이 없는데도 시비를 걸어오는 사람들 때문에 골머리를 앓을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뚜렷한 악감정이 있다기보다는,자신들에게 쌓인 불만과 스트레스를 당신에게 토로하고 있는 것뿐이니 평소에 주변사람들에게 가볍게 여겨지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합니다. 설령 그렇다 해도 섣부르게 감정적으로 대응하는 것만은 절대 피해야 하니,성숙한 태도가 그 어느 때보다 요구됩니다

 

 

*운세정보는 참고용이며, 자세한 정보는 포춘82에서

 

 

 

 

하나만 보면 아쉬우니, 다른곳에서 알려주는 별자리 운세도 함께 보세요

 

 

 

물병자리

여러 방면에서 불꽃튀는 논쟁의 중심에 있는 시기다. 문제가 일어났을 때 마냥 멀찍이 떨어져 운에 맡겨서는 안 된다. 모든 순간마다 현명하게 판단하고 빠른 대처를 할 필요가 있다. 연애도 쉽게 풀리지 않을 전망이며 특히 거짓말을 조심해야한다. 누군가 비밀을 감추고 있으니 꼭 진실을 밝혀내길.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의 인생이 여러 측면에서 변화를 맞게 된다. 직업을 바꾸거나 부서를 이동할 기회가 생기고, 몸과 마음이 새로워진 듯한 기분을 느낄 것이다. 오래된 물건이나 부정적 영향을 끼치는 사람은 정리할 필요가 있다. 활기찬 생활을 한다면 매력이 빛을 발하며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삶을 포용하려고 할 때 삶도 당신 편에 설 테니 자신감을 가지자.

 

 

양자리

3월 초까지는 좋은 일이 많이 생기진 않을 듯하다. 모두가 공정한 대우를 받지 못하고 누군가는 분명 거짓말과 강압적인 행동을 일삼을 것이다. 좌절감이 든다면 자신의 기분을 솔직하게 말해보길 권한다. 다행히 이달 말에는 여유가 생기고 통장 잔고도 넉넉하니 다가오는 생일을 기다리며 마음껏 즐길 준비를 해도 좋다.

 

 

황소자리

최근 바쁜 일상을 보낸 만큼 쉬고 싶다는 마음이 생긴다. 하지만 집중력을 놓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분간은 의지와 상관없이 책임자 역할을 맡아야 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리더십을 발휘하길 기대할 것이다. 그렇다고 어려운 일이 닥치진 않으니 안심해도 괜찮다. 3월 말에는 연애하고 싶은 욕구가 강해질 듯하다.

 

 

쌍둥이자리

업무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시도 때도 없이 연락을 주고받으며 정신없이 바쁜 시기를 보내게 된다. 마음속 열정이 점점 차올라 위험한 사건에 휘말릴 수도 있다. 비밀이 발각되지 않도록 반드시 신경 써야 한다. 현명하게 대처하면 문제는 쉽게 해결되기 마련이므로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 지레 걱정하거나 책임감에 사로잡혀 스스로를 괴롭히지 말 것.

 

 

게자리

요즘 몇 가지 문제 때문에 잠을 못 이룰지도 모른다. 특히 돈과 관련한 문제로 고민이 많을 것이다. 전문가의 조언을 듣는 등 해결 방법을 찾아낼 필요가 있다. 가족을 비롯한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이달 말에는 경제적 풍요와 정신적 즐거움을 모두 누릴 수 있다. 그 결과 3월을 행복한 기분으로 마무리하게 될 듯하다.

 

 

 

사자자리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명확히 알지만 그 방법에 대해서는 모르고 있을 것이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은 결국 당신의 마음가짐이다. 타고난 내면의 힘이 강하므로 대담하고 용기 있는 결정을 내려도 좋다. 이달 중순까지 여러 가능성을 열어둔다면 결과적으로 더 나은 대안을 찾아낼 수 있다.

 

 

처녀자리

마치 사랑에 빠진 듯 누군가에게 강하게 이끌리는 시기다. 하지만 소울메이트를 찾았다는 생각이 든다면 잘못된 판단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당신이 느끼는 감정이 진심에서 비롯된 것인지 파악할 필요가 있다. 커플링을 맞추기 전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상대를 더욱 객관적인 시선으로 바라보길 권한다.

 

 

천칭자리

일상에서 일어나는 놀라운 일들을 즐기되 현실에 안주하지 말 것. 아무리 좋은 예감이 들더라도 미래를 예측할 수는 없는 법이다. 세부적인 사항까지 꼼꼼하게 살피고 기회를 잡기 위해 과거의 일들을 버릴 각오도 해야 한다. 한편 재정적으로 큰 문제가 생기진 않을 테니 열심히 일한 다음 마음껏 소비를 즐겨도 좋다.

 

 

전갈자리

모든 것이 완벽한 사람은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누구나 실수하기 마련이니 잘못 판단했다고 느낀다면 지혜를 얻는 과정이었다고 생각하자. 지난 상처는 잊어버리고 자신과 타인을 용서할 때 더 많은 사랑을 느끼게 될 것이다. 이달 말에는 다양한 비대면 모임에 참여할 기회가 생길 수 있다.

 

 

사수자리

감정 기복이 심해지는 시기다. 평소와 달리 확신이 서지 않고 불안한 마음이 들 수 있다. 3월 초까지는 조심스럽게 지내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모든 일에 문젯거리가 생기지는 않을 전망이다. 19일 이후에는 새로운 친구를 사귀며 미래의 연인을 마주하게 될지도 모른다. 재정적으로도 풍요로우니 가끔 사치를 부려도 괜찮다.

 

 

염소자리

이달에는 사랑의 기운이 여러 방면으로 퍼질 것이다. 싱글이라면 순간의 즐거움을 위한 연애를 넘어 꾸준히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연애 중인 커플은 상대를 향한 마음이 더욱 단단해질 것이다. 3월은 대체로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릴듯하다. 통장 잔고도 평소에 비해 여유 있는 편이지만, 비싼 물건을 충동적으로 구매하지는 말자.

 

 

 

**운세정보는 참고용이며, 자세한 정보는 잘 맞는다고 소문난 마리끌레르 별자리

 

 

 

재미있게 보셨나요?

3월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