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패션 info/스타패션

윤여정 패션 : 영국아카데미시상식(BAFTA) 드레스 신발 정보

by 놀이공간 2021. 4. 16.

안녕하세요

영화 '미나리'로 배우 윤여정님이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 수상의 영예를 안겼는데요

다음으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후보로 이름을 올리며 벌써 다음 시상식도

기대가 됩니다!!!

 

 

제 74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이 12일에 생방송으로 공개되었는데요

영국 아카데미는 영국의 가장 권위 있는 영화 시상식으로 미국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와 함께 영미권 최고의

권위의 시상식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그리고 한국 배우가 영국아카데미에서 연기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아시아인으로서도 

처음이라고 해요!!!

 

 

 

앞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이 73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외국어영화상과 각본상을 받았었죠!!

 

 

그리고 수상소감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노미네이트부터 수상까지 영광스럽다. 모든 시상식은 의미가 있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영국의 영화인들이

나를 인정해준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고상한 체하는 (snobbich) 영국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가 있다. 정말 기쁘다. 저에게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재치 넘치는 수상소감으로

지금 해외에서는 진솔한 수상소감이었다! 멋있다! 라는등등  댓글이 엄청나다고 해요!!

 

 

 

수상 소식에 그녀의 멋진 수상소감까지 화제가 된 가운데 멋진 스타일링으로 덩달아 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국뿐만 아니라 지금 해외까지 가장 관심받고 있는 배우가 아닐까 싶어요!

 

 

시상식 때 착용한 드레스는

디올 제품이라고 해요!! 최신 컬렉션이 아닌 2019 디올 오뜨꾸띄르 컬렉션 제품이라고 해요

한쪽 소매라인은 핑크 플리티드 드레스를 덧댄 언발란스한 디자인으로 배우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완성한 매우 우아한 블랙 드레스룩!!

 

 

 

함께 매치한 슈즈도 디올 제품인이랍니다.

코튼 자수가 너무 귀엽고 살짝 각진 스퀘어 포 실루엣이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슈즈인 것 같아요!!

정장부터 캐주얼까지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다 잘 어울리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

 

 

 

미국 아카데미상까지 수상할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만약 오스카 연기상까지 수상하신다면 64년 만에 아시아계 여배우가 오스카 연기상 트로피를 가져가는 또 하나의

영화 역사가 기록된다고 하네요!!

 

제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은 오늘 26일 미국 LA에서 열리는데요. 

배우 윤여정님은 영화제 측으로부터 시상식 참석 요청을 받아, LA로 출국하셨다고 하는데

미국에서도 좋은 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