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주말에뭐하니?

2021년 7월 마지막째주 별자리운세

by 놀이공간 2021. 7. 25.

안녕하세요

어느덧 뜨거운 여름 7월 마지막째주인데요.

무엇보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시작하는 한주 활기차고 즐거운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재미로 보는 2021년 7월 마지막째주 별자리운세도 함께 확인해보실까요?

 

물병자리 1/20~2/18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에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변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갑자기 누군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고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세요. 지난 일은 잊고 자신의 길을 가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2/19~3/20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아요.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니까요.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함께 하는 것도 좋아요.

 

 

양자리 3/21~4/19

이번 주는 철저하고 꼼꼼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세요. 설마 설마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가 있어요.

 

 

황소자리 4/20~5/20

이번 주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자신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쌍둥이자리 5/21~6/21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주에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해서도 안 돼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거에요.

 

 

게자리 6/22~7/22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특히, 중요한 일들은 당신이 직접 결정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어요.

 

 

사자자리 7/23~8/22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잘난 척하거나, 괜히 아는 척을 하지 마세요. 특히, 새로운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아요. 첫인상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

 

 

처녀자리 8/23~9/23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특히,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도록 하세요. 자칫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천칭자리 9/24~10/22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그동안 소원했던 사람에게 먼저 말 한 마디 건네보세요. 자신에 대한 평가나 소문에도 신경 쓰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 10/23~11/22

이번 주는 말을 하는 것보다 많이 듣는 것이 좋아요.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잘 새겨 듣도록 하세요. 어쩌면 당신이 몰랐던 사실을 깨달을 수도 있어요.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세요. 나중에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사수자리 11/23~12/24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에요.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 보지도 마세요. 자신이 잘 아는 일, 자신 있는 분야에서 승부하는 게 좋아요. 그래야 좀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염소자리 12/25~1/19

이번 주는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상황에 맞춰서 적당히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당황하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마시고요.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 수 있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별자리 운세는 참고용이며, 산수도인 별자리운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한주, 새로운마음으로 힘찬 한주가 되길 바랍니다.

 

이상 여기까지 2021년 7월 마지막째주 별자리운세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