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패션 info/클로짓

디올 x 잉글레시나 콜라보 고급유모차 출시

by 놀이공간 2020. 9. 9.

 

 

 

안녕하세요 프라우홍이에요:)

오늘은 재미있는 콜라보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디올에서 나이키와 신발 콜라보를 진행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었는데

이번에는 스타일리시한 베이비 용품으로 유명하다는 잉글레시나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선보인 고급 유모차! 같이 구경해보아요

 

 

 

 

 

1946년에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한 럭셔리 브랜인 디올에서

가방이나 패션슈즈가 아닌 엄마들의 새로운 필수 아이템 유모차와 콜라보를 진행하였는데요

 

디올 x 잉글레시나의 콜라보 유모차는 2020년 12월에 발매 예정이라고 해요!!

 

 

 

 

 

 

 

유모차는 잉글레시나에서 제일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잉글레시나의 디럭스 유모차에 고급스러운 디올의 오블리크 무늬를 씌운

캐노피를 탑재하였고, 캐노피도 갑작스러운 비 또는 태양의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며

따로 환기할 수 있는 부분까지 있어요!

(물론 캐노피는 조절 가능하답니다! )

 

 

 

 

좌석 부분은 천연 대나무 섬유로 만들어진 좋은 매트리스를 사용하여

아기의 몸을 부드럽게 감싸준다고 해요!!

 

 

 

 

 

핸들과 휠 등 두 브랜드의 로고가 각인되어있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업해주며

디올 오블리크 디자인의 기저귀 백도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잉글레시나에서 가장 고가의 라인 디럭스 유모차로 핸들링이며 튼튼함은 물론

디올의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진 잉글레시나와 디올의 콜라보 유모차

 

 

가격은 스트롤러&요람 포함 5400유로라고 하네요 

스트롤러만은 3200유로

정말 고급 유모차가 맞네요!! ^^;;

 

이미 유럽에서는 일부 디올에서 출시가 되었다고 하며, 국내 출시는 아직 미정이라고 해요

 

 

 

 

 

Dior 고급 유모차 재미있게 보셨나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 꾸욱!!!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