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패션 info/클로짓

[슈스스]한혜연 스카프 멋내는방법

by 놀이공간 2020. 4. 15.

 

 

 

 

 

 

 

스카프가 자꾸 눈에 들어오는 건 왜일까요? 

나이 들어서...그런가..? ㅎㅎㅎㅎㅎㅎ

 

 

재작년인가? 굉장히 화려한 실크 스카프를 하나 선물 받은 게 있는데,

이걸 어떻게 해... 하면서 장롱에 고의 모셔놓았다가

작년부터 한번 메고 두 번 메고 자꾸 내 목에 두르게 되는 거예요 ^^;;

 

그러면서 가볍게 트윌리 스카프에 눈이 자꾸 가고 

포슷까지 다 했는데

슈스스에서 스카프로 멋 내는 27가지!! 띠용

하아... 보고 나니 더더 사고 싶어 큰일이에요!!

 

 

 

 

 

에르메스 스카프로 한혜연님이 연출하는 방법을 알려준다고 하니

몇 번을 돌려 봤나 모르겠어요;;; 

 

 

 

 

 

 

 

 

손잡이만 있는 가방이라면 세상 예쁜 가방으로 다시 탄생 

 

 

 

 

 

또 요로코롬 모자에까지!!!!

 

 

 

 

 

 

 

 

 

그 외 포니테일 헤어 리본 연출법

헤어 밴드 연출법

매듭 팔찌 연출법 (2가지)

쁘띠 따이 연출법 

 

정말 다양한 연출법을 알려주셨어요!!!!^^

 

여기저기 포인트 주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은 트윌리스카프

 

 

비싸게 주고 사도 뽕 뽑을 수 있는 아이템

손이 자주자주 가게 될 아이템 인 게 확실합니다!!! 헤헤헷

 

 

 

한국에서는 에르메스 트윌리스카프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독일은 공홈에서 155유로에 판매 중이랍니다

한국보다 유럽 에르메스가 좀 더 저렴해서 공홈에서 직접

직구한다는 글을 본 것 같아요!! 

 

제품도 유럽이랑 한국이랑 조금은 다르다고 하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