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오늘의운세

2022년 4월 주간 별자리 운세 (4.10~4.16)

by 놀이공간 2022.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뜻한 봄 기운을 느끼며 여기저기 벛꽃이 만개하여 괜히 하루하루가 설레이는 요즘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도 따스한 봄 기운을 맞아 웃음꽃이 활짝 피는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하는 한주 2022년 4월 주간 별자리운세도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병자리 1/20~2/18

여러 사람들이 당신을 필요로 한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기쁜 일이지만 무리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돌아보자. 인내심의 한계를 맞닥뜨릴 수도 있다.

 

 

물고기자리 2/19~3/20

익숙하지 않은 일을 맡게 되어도 겁먹지 말자.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는 법이다. 지금까지 자신이 해온 경험을 과소평가하지 말 것. 모든 경험이 씨가 되어 적재적소에서 빛을 발하게 된다.

 

 

양자리 3/21~4/19

다양한 방면에서 유의미한 성취를 거두게 된다. 창의력이 필요한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 하지만 타인을 너무 쉽게 믿지는 말자. 정직하지 못한 누군가가 당신의 공을 가로챌 수도 있다.

 

황소자리 4/20~5/20

많은 일이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난다. 벅차더라도 현명하게 이겨내보자. 일어나는 일들을 막을 수는 없지만 어떻게 받아들이냐는 스스로에게 달렸다.

 

 

쌍둥이자리 5/21~6/21

무언가를 결정하는 데 있어 지나친 부담을 갖지 말자. 삶의 어려움을 헤쳐나가고 성장하는데 필요한 일이다. 모든 선택지를 살피고 직관이 이끄는 대로 행하면 된다. 이번 주에 내린 결정은 다음 주부터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다.

 

 

게자리 6/22~7/22

항상 남들이 파악하지 못하는 부분까지 파악해 내느라 스트레스를 받는 당신. 이번 주에는 수월하게 성공 가도를 걷게 된다. 바쁜 가운데 흥미로운 일들도 일어날 것.

 

사자자리 7/23~8/22

이번 주에는 모든 것이 바쁘게 돌아간다. 팀워크가 좋아지지만 함께 무언가를 결정할 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중요한 의사결정이 필요할 땐 모든 팀원의 의견을 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

 

 

처녀자리 8/23~9/23

이번 주에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일터에서는 아주 좋은 기회가 나타날 수 있는 반면, 현재의 업무에 큰 차질이 생길 수도 있다. 커리어를 위해 개인적인 희생을 감내하는 것이 옳은 일인지 잘 생각해 보자.

 

 

천칭자리 9/24~10/22

늘 남들에게 맞추는 것이 우선인 당신이지만 이번 주에는 반대로 행동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생각이나 가치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나만의 페이스 대로 나아가자.

 

전갈자리 10/23~11/22

성급한 선택은 금물. 중요한 결정은 나중으로 미루자.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나더라도 이번 주에는 실천보다 계획에 힘을 쏟는 것이 좋다.

 

 

사수자리 11/23~12/24

새로운 것을 배우기 좋아하는 당신. 이번 주에는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활동에 관심이 생긴다. 다른 사람과 논쟁이 벌어질 수 있지만 지혜롭게 대처할 수 있을 것.

 

 

염소자리 12/25~1/19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 안목을 가진 당신이지만 이번 주에는 당신의 결정에 의문을 던지는 사람들이 생긴다. 숨은 보석을 찾아내는 과정일 수 있으니 도움이 되지 않는 조언은 가볍게 무시하자.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상 여기까지 2022년 4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였습니다.

별자리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자세한 정보는 잘 맞는다고 소문난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남은 주말 즐거움이 넘치는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시작하는 한주도 행복 가득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2022년 4월 별자리운세

안녕하세요. 따뜻한 기운에 몸과 마음이 온화해지는 봄입니다. 일찍 맺힌 꽃망울들을 바라보면 괜히 미소가 지어지는게 되는데요. 4월이 주는 아름다운 봄기운을 즐기는 여유롭고 행복이 넘치

mrs-h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