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오늘의운세

2022년 4월 별자리운세

by 놀이공간 2022. 4. 3.

안녕하세요.

따뜻한 기운에 몸과 마음이 온화해지는 봄입니다.

일찍 맺힌 꽃망울들을 바라보면 괜히 미소가 지어지는게 되는데요.

4월이 주는 아름다운 봄기운을 즐기는 여유롭고 행복이 넘치는 한달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함께 2022년 4월 별자리운세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병자리 01.20 – 02.18

다른 사람이 가져다줄 기회를 바라기보다 나아가고 싶은 방향을 정해 그 길로 갈 것을 추천해요. 당신의 아이디어와 사업에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힘을 실어줄 가능성이 높으니 만나보아야 할 VIP가 있다면, 어서 연락을 취해 14일 전에 미팅을 하는 것이 좋겠어요. 월초에 계약 협상 자리가 생길 수 있는데, 상대가 까다롭고 비협조적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당신은 거래를 성사시킬 능력이 있는 사람이란 걸 잊지 마세요. 로맨스 기운도 느껴지네요. 특별한 상대를 찾을 수 있을 테니 주변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겠어요. 예술이나 엔터테인먼트 업계 종사자라면 12일에 수입을 얻게 될 수 있어요. 

30일, 집과 재산 또는 가족 중 누군가에게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02.19-03.20

4월은 올해 중 가장 운이 좋은 달로, 특히 창의력이 풍부해지는 달이에요. 세금을 납부한 후 돈이 바닥났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금전운도 따라주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요. 16~20일 사이에 재정 문제와 관련된 결정을 내릴 수도 있어요. 지불해야 할 금액을 당장 납부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협의를 통해 일정을 다시 계획하되, 상대의 상황을 충분히 고려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서명해야 하는 경우, 변호사의 검토와 판단을 받은 뒤 해요. 모두가 당신이 되고 싶다고 바랄 정도로, 당신만의 멋지고 매력적인 모습이 돋보이는 한 달이 될 것 같아요. 낭만적인 이벤트를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12일, 행복한 기분을 느끼고 최고의 운을 경험할 수 있는 날이니 기억해두세요.

 

 

양자리 03.21 – 04.19

월초에는 빠른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마음과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마음이 충돌하면서 답답하고 막연한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14일까지는 친구들이 삶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꽤 높을 듯해요. 좋아하는 친구들의 연락이나 만나자는 제안이 잦을 것 같거든요. 분주한 날이 지나 중순 이후부터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 기분이 들 것 같고요. 30일 즈음 직장이나 그 외의 곳에서 수입을 얻을 기회가 생길지도 모르니 잘 살펴보세요.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로맨스 기회도 찾아옵니다. 친구가 소개팅을 주선하면 멋진 상대가 나올 수 있으니 무조건 받아들이세요.

16일, 멋진 선물을 받거나 상당한 액수의 수표를 받을지도 몰라요

 

황소자리 04.20 – 05.20

지위와 명성을 높일 수 있는 강력한 동기 부여의 순간이 찾아올 것 같네요. 커리어를 쌓는 일이 중요하지만 여유를 가지고 신중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어요. 14일 이후부터는 긴장을 풀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으니 그전까지는 본인의 전문성을 키우는 데 집중하세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사교 활동에 참여해 커리어와 관련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16일에는 업무 관련 프로젝트이든 집 구조를 바꾸는 일이든, 규모가 큰 작업을 마무리하게 될 것 같네요. 생일이 4 30일에서 5 3일 사이에 있다면, 그즈음 삶에 큰 변화가 찾아올 수 있어요. 예상치 못한 즐거운 소식 덕분에 활력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8일, 특별한 자리에 초대받게 될지도 몰라요.

 

 

둥이자리 05.21 – 06.21

이번 달에는 장기적인 인생 목표에 다가갈 것 같아요. 새로운 삶이 펼쳐질 텐데 자신의 행동이 가져올 결과를 충분히 예측해보고, 충동적으로 움직이지 않도록 해요. 커리어에서도 의미 있는 진전을 거둘 듯해요. 12일에는 창의적인 프로젝트에 활기를 더해줄 기회가 찾아올지도 몰라요. 특히 글쓰기, 말하기, 편집 등 커뮤니케이션 관련 일을 하고 있다면 26일에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어요. 특히 이날은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협상 마무리를 하기에 이상적인 날이니 기억해두세요. 월말에 사람들에게 알리기 어려운 비밀 프로젝트나 관계를 시작하게 될 수도 있어요. 

16일, 로맨틱한 이벤트가 찾아오거나 아주 멋지고 세련된 사교 행사에 초대받을 수도 있어요.

 

 

게자리 06.22 – 07.22

당신의 재능을 보여주고, 커리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기회가 찾아와요. 사업가라면 자신의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직장인이라면 새로운 분야에서 리더십과 용기를 보여줄 수 있어요. 가정 문제에도 관심이 모아지는 시기네요. 부모님을 돌보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있었다면, 16일에서 21일 사이 만족할 만한 해답을 얻을 수 있겠고요. 30일 즈음 행사에 초대받을 수 있는데, 반드시 참석하세요. 외국인 및 외국 기업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줄 것으로도 보여요. 해외에 있는 임원이나 직원들과 함께 일해야 한다면, 두 배의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 같아요. 

21일, 이사나 집 수리 등 부동산과 관련된 결정을 내려야 할 수도 있어요. 

 

사자자리  07.23 – 08.22

이달 중순까지는 국제 프로젝트나 이민, 비자, 영주권, 법률 문제, 미디어와 관련된 부분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 같아요. 기혼자라면 배우자와 다시 불꽃이 타오르기 시작하면서 뜻깊은 시간을 함께 보낼 거예요. 만약 그동안 관계에서 행복하지 않았다면 솔직한 감정을 공유하는 것이 좋겠어요. 파트너는 당신의 마음이 어떤지 모르기 때문에, 이 사실에 놀라며 당신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할 거예요. 사업 파트너처럼 친밀한 협력관계에 있는 사람이 당신의 계획에 동의하는 데 신중한 모습을 보인다면 조금 더 적극적으로 나설 필요가 있겠고요. 

30일, 커리어를 업그레이드시켜줄 좋은 제안이 갑작스레 찾아올 수 있답니다.

 

 

처녀자리  08.23 – 09.22

반가운 소식과 함께 4월을 시작할 것 같네요. 금전운이 좋은 편으로, 세금 환급금이나 거액의 수수료 등 수입을 얻을 수도 있겠어요. 개인적인 재정 목표를 향해 노력한다면 그에 맞는 보상이 찾아올 것 같고요. 세금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면 16~17일에 마무리할 듯해요. 월말에는 여행을 갈 가능성이 있어요. 뜻밖의 선물처럼 신나고 즐거운 장거리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데, 아마도 사업적인 목적으로 가게 될 것 같군요. 바랐던 학사 또는 석사 취득 목표에 가까워질 수 있고, 출판이나 방송, 법률 문제에서 큰 도약을 이뤄낼 수도 있습니다. 연애 상대에 대해 진지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어쩌면 이달에 영원을 약속하는 순간이 찾아올지도! 

12일, 사랑운이 가장 좋은 날입니다. 

 

 

천칭자리 09.23 – 10.22

이달에 약혼이나 결혼을 하거나, 중요한 업무 협상을 하게 될지도 몰라요. 일복도 많은 편이네요. 특히 고객들이 당신만의 스타일과 인사이트에 주목하면서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어 할 것 같아요. 예술적이거나 상상력이 필요한 일을 하고 있다면 12일에 창의력이 넘쳐나니 잘 기억해두세요. 집과 관련된 사람 또는 가족 간에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어요. 가족이 불쾌한 조언을 하거나 집주인 또는 룸메이트가 자극하는 말을 할 수도 있지만 차분히 대응하면 상황이 빠르게 진정될 거예요. 16일 자신에게 필요한 것과 바라는 것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 같네요. 

30일, 금전과 관련해 놀라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10.23 – 11.21 

흥미로운 직장 생활이 펼쳐질 것 같네요. 상사가 당신을 새로운 프로젝트에 투입시킬 수 있고, 리더나 팀 교육 업무를 맡아야 할지도 몰라요. 혹은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수도 있겠고요. 사랑을 찾고 있는 싱글이라면 멋진 만남을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이번 달은 임신 계획을 시도해보고, 난임 전문가를 만나보기 좋은 시기입니다. 상상력과 창의력이 풍부해지는 시기니 관련 일을 하고 있다면 기량을 발휘해보세요. 월말에 약혼이나 결혼을 할 가능성이 보여요. 갑작스러운 프러포즈를 받거나 직접 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이미 결혼했다면 함께 새로운 목표를 세울 수 있어요. 

17일, 일정을 최대한 비우고 집에서 주말다운 하루를 보내는 걸 추천해요.

 

 

사수자리 11.22 – 12.21

당신의 외모와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시기군요. 싱글이라면 짧은 여행을 떠나 사랑에 빠질 수 있고, 파트너가 있다면 더 깊은 마음과 사랑의 불꽃이 타오를 수도 있어요. 16~17일 멋진 행사에 참여하게 될지도 몰라요. 이사해야 한다면 지금이 최적의 시기예요. 부동산과 관련된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가족의 지원도 받을 수 있어요. 집에 새 가구를 들이거나 리모델링하기에도 이상적입니다. 업무 환경에 변화가 찾아올 수 있는데, 다행히 그 상황을 마음에 들어 할 것 같아요. 즐거움뿐만 아니라 수익을 가져다줄 수 있고요. 건강운도 따르는 편이라 체력도 좋아질 것 같네요. 

7일, 사랑하는 사람과 미래를 계획하거나 계약서에 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2 – 01.19

집에 변화를 주거나 이사할 생각이 있었다면 다채로운 선택지가 생기겠네요. 여러 사항을 신중히 따져보는 것이 좋겠어요. 이달은 커리어운도 좋군요. 중요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처리해내거나 새로운 자리로 이동할 수 있어요. 자영업자라면 새 고객을 유치하거나 중요한 프로젝트를 맡을 것 같고요. 급여 협상도 순조롭게 진행될 듯해요. 이달 멋진 로맨스를 꿈꿔보아도 좋겠어요. 가장 기대하지 않았던 때에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상대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짧은 여행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도 있어요. 누군가 소개팅을 주선해주겠다고 할 수도 있는데, 다시 만나보고 싶은 꽤 매력적인 상대가 나올 수도 있답니다. 

16일, 커리어운이 매우 좋은 날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2022년 4월 별자리 운세 정보는 참고용이며, 자세한 정보는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밀러가 전하는

더블유 코리아 별자리운세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4월에도 늘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새롭게 맞이하는 4월에는 항상 열정에 넘치는 또 봄처럼 좋은 기운만

가득한 한달이 되시길 바랍니다.

 

 

 

레몬물 효능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저의 최대 관심사 바로 다이어트인데요 계속해서 야금야금 살이 찌더니 결국 최고 몸무게 달성해버렸네요 몸무게가 느니깐 옷도 불편하고 몸도 뭔

mrs-h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