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나의일상&나의후기

[애드센스]2020년 7월 통계 및 수익

by 놀이공간 2020. 8. 11.

 

 

 

 

 

안녕하세요 프라우홍이에요 :)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5개월 차!!!

오랫동안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써왔고, 그러다 작년에 우연히 티스토리 블로그를 알게 되었어요

 

네이버 블로그는 거의 8-9년전에 시작하여 소소하게 저의 일상, 그리고 육아 이야기를 쭈욱 적어온

나만의 공간이기도 하지만..

막상 내가 쓰고픈 글을 쓰자니 조금은 안 어울리는듯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고민끝에 티스토리에는 정말 나만의 놀이터를 만들어보자! 해서 올해 시작하게 되었네요 ^^

 

이왕 하는거 작은 수입도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애드센스 신청도 여러번...

https://mrs-hong.tistory.com/44?category=883293

 

[애드센스] 드디어 승인!!!!!!메일이 도착했어요

꺄아 저도 그뎌 원하던 메일을 받았어요 블로그를 3월 중순... 내가 좋아하는 것들, 관심 있는 것들을 하나하나 채워보고 싶어 만든 나만의 공간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후에 애드센스도 신청해서

mrs-hong.tistory.com

나중에는 약간 자포자기 심정으로 애드센스는 하지 말아야 하나 싶을 때 ㅎㅎㅎㅎ

조금은 어이없게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았지요!!

 

6월은 광고 달고 이렇게 저렇게 시도해보며 시간을 보냈고

7월에는 조금 목표를 가지고 운영해보았어요!!

 

 

<7월 목표>

  • 평균 방문자수 100명 이상
  • 애드센스 수입 3달러 이상

애드센스에 대해 감이 전혀 없고 6월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대략 2주 동안 들어온 수입은 고작 0.83달러

그래서 우선 애드센스 목표 수입도 낮게 잡고 그냥 부담 없이 7월 한 달을 운영해보았어요!!!

 

 

<결과>

7월 한 달 동안 포슷한 글 수 : 9개 (일주일에 2개 포슷)

하루 평균 방문자수 : 대략 65명

 

 

하루 평균 100명 이상 들어왔으면 하는 거에 비해

글이 아직 너무 적은 듯싶어요 ㅎㅎㅎㅎㅎ

계속해서 글이 하나 둘 쌓이다 보면 자연스럽게 방문자 수는 늘어날 거라 믿고

부담 없이 지금처럼 꾸준히 글을 쓰는 방향으로 나아가 보려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번 달 수익은

 

 

7월 애드센스 수익 : 5.36 달러

 

하루 평균 방문자수는 목표 달성하지 못했지만

애드센스는 목표 달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 중순까지는 내가 왜 이렇게 힘들게 애드센스를 했을까? 할 정도로

하루 수익이 0.01 달러 또는 0.05달러 좀 들어왔다 싶을 때는 0.20달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하루 1달러 넘게 들어오고 나머지는 계속 비슷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어쨌든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조금씩 모아지니 5달러가 넘은 거 있죠 이 상태라면 다음 달에 핀번호도 받을 수도 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100달러가 넘어야 통장에 들어온다고 하니 올해 안에 받아볼 수 있을까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암튼!! 수입이 생기면 한 달에 한번 블로그 정산을 해보고 싶다!라는 마음이 있었는데

오늘에서야 이렇게 포슷으로 적어보네요!! ^^

이렇게 정리 한번 하니 조금 더 열심히 해보고픈 마음도 생기고 좋은 것 같아요!!!

소소하지만 작은 목표를 달성한 기쁨도 있고, 조금씩 계속해서 목표를 달성하고픈 의지까지 불끈!!!!

 

 

많은 수익을 바라고 운영을 하고자 하는 게 아니기에 이 정도로 만족하며

8월에도 한번 열심히 운영해서 7월보다 조금 더 나은 성과를 포슷할 수 있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헤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