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나의일상&나의후기

[추천템] 이케아 전동 우유 거품기로 카페라떼 만들기

by 놀이공간 2020. 12. 21.

 

안녕하세요 프라우홍이에요:)

오늘은 이케아에 가면 꼭 사야 하는 필수템 중 하나라는 전동 우유 거품기

또 한참 달고나 커피가 유행했었을 때

집순이 인싸템으로 엄청 인기가 많았었는데요!!!

 

얼마나 좋을까 싶어!! 늘 가면 사야지 하고선 코로나 때문에 한참을 못 가다

한번 갔더니.. 독일에서도 인기가 많은지 제품이 없더라고요 ㅠㅠ

 

그러다 또 한참 지나 며칠 전에 하드 락다운 하기 전날 살게 있어서 간 김에 

필요한 거 후다닥 사고 요 이케아 전동 우유 거품기까지 사서 집에 왔네요!! 

 

 

 

독일 가격은 2.43유로? (대략 30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사왔으니 바로 써봐야지요!!!!

 

 

이케아 우유 전동 거품기가 우유를 따뜻하게 데워주기까지 하는 건 아니니;;ㅎㅎㅎㅎ

전자렌지에 우유를 살짝 데워서 따뜻한 우유까지 준비 완료

 

평소 때는 우유 살짝 데워서 바로 에스프레소 내려서 마셨는데

오늘은 거품 풍성한 라떼를 생각하며 바로 돌려보았는데요

 

 

 

 

 

 

오오 의외로 파워풀한 회전력에 깜짝 놀랐어요!! 또 워낙 작은 미니 거품기라 소음이랄 것도 없어요 ㅎㅎㅎ

이케아 제품은 가성비 갑인 제품들이 종종 있는데, 딱 '가성비'란 단어가 어울리는 제품으로 아주 훌룡합니다!!! 

이케아에 가면 꼭 사야 하는 아이템으로!!

저는 인정하겠습니다!! 

 

 

 

 

 

 

 

10~20초? 정도 돌리다 보면 거품이 금방 풍성하게 올라와서 조심해야 해요!

잠시 방심하면 거품이 넘칠 수도 있답니다!!

저 역시 첫날... 욕심내다 넘쳐버렸거든요^^;;

 

 

 

 

 

 

그리고 에스프레소를 내려서 마셔보니 오오오~ 꽤 괜찮네요!!!

3천원짜리로 요 정도 거품이라면 전 훌륭하다고 봐요

 

비싼 머신에서 내는 스팀밀크 거품에 비하면 조금은 거친감이 있긴 하지만 

홈카페를 즐기기에는 딱이에요!!

 

 

 

 

 

 

하루는 우유 데우는 걸 깜빡하고 찬 우유에 거품기를 돌리니

오오~ 아주 쫀쫀한 우유 거품이!! 위에랑 확실히 거품이 달라 보이지요??

 

요즘 아침마다 정말 이케아 우유 전동 거품기로 뚝딱 쉽게 라떼 한잔 만들어 마시니

뒤늦게 홈카페 놀이에 빠져버렸네요 ^^

 

 

 

 

 

 

 

 

내돈내산으로 가성비 갑!! 조그만한 우유 거품기 필요하시다면 이케아 전동 우유 거품기 추천해드려요!!

 

 

따뜻한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요즘

집에서 감미로운 향과 포근한 기분 오늘 커피 한잔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