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주말에뭐하니?

2021년 4월 별자리운세

by 놀이공간 2021. 4. 2.

안녕하세요

시간이 어쩜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벌써 4월이에요

4월 하니까 봄이 성큼 다가온듯한 기분이 들어, 한편으로는 제 마음도 살랑살랑 좋은것 같아요

코로나로 부터 벗어나 마음껏 벚꽃들을 보며, 눈치보지 않고 걸어보았으면 좋겠네요 ^^

오늘도 역시 재미삼아 보는 2021년 4월 월간 종합 별자리 운세 한번 확인해보세요

 

 

물병자리 1.20 ~ 2.18

당신과 상관없는 쓸데없는 일에 휘말릴 위험이 있으니,아무리 가까운 사람의 부탁이라고 해도 되도록이면 거절하는 것이 당신이 곤경에 처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별 것 아닌 것으로 생각했던 일이 당신의 발목을 부여잡을 수 있고,친구간의 다툼을 중재하다가 오히려 당신이 싸움에 휘말릴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모든 일에서 한 발짝 물러나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탐탁지 않은 만남은 자제하는 것이 유리한 시기가 되겠네요.

 

 

물고기자리 2.19 ~ 3.20

무엇을 하든 길이 트이는 한 달입니다. 누구와 일을 도모하더라도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조급한 마음만 다스린다면 당신에게 득이 됩니다. 행운은 당신을 향하여 달려오고 있으니 기분 좋은 한 달입니다. 너무 잰걸음으로 서두르지 않아도 방향만 잘 잡는다면 마음껏 누리고도 남을 만큼의 성과가 당신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강한 운이 함께하고 있으니 미루고 있던 골치 아픈 일이 있다면 이 기회를 통해 해결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양자리 3.21 ~ 4.19

타인에게 이용당하지 않도록 끊임없이 조심해야 하는 한 달입니다. 타인의 이해관계에 휘말려 실컷 이용만 당하고 버려질 위험이 있으니 비록 지금은 솔깃하게 들린다고 해도 몇 수 앞을 따져보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가장 신뢰하는 동료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은 이런 때를 두고 하는 말입니다. 그 누구에게도 의심의 고삐를 늦추어서는 안되니 몸과 마음이 모두 고달플 수 있습니다. 믿을 만한 사람이 없다는 것만큼 당신을 외롭고 지치게 하는 것은 없을 테니까요.

 

 

 

황소자리 4.20 ~ 5.20

일보다는 여가에 중점을 두는 것이 좋은 한 달입니다. 지금까지 충분히 바쁘게 살아왔다면 이제는 잠시 숨을 고르는 시간을 가져도 무방한 시간입니다. 단순히 보상으로 주어진 오락이 아니라,몸을 쉬게 하여 활력을 재충전하고 다시 먼 길을 나서게 해주는 힘을 얻기 위함이니 피로를 풀고 몸을 가꾸는 것이 모두 당신과 당신의 미래에 투자하는 길 입니다. 그동안 가족과 소원했다면 그 관계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니 모처럼 여유가 찾아왔다면 지혜롭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쌍둥이자리 5.21 ~ 6.21

무엇보다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태도가 요구되는 한 달입니다. 지금은 너무 신중하게 이것저것 따지는 것보다,다소 무리가 따라 보인다 하더라도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는 게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실상 모든 준비가 끝난 일에 용기가 없어서 뛰어들지 못한다면 매우 아쉬울 수 있습니다. 정신을 집중하여 일에 뛰어든다면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필승의 각오가 정말로 승리를 이끌어내는 한 달입니다.

 

 

 

게자리 6.22 ~ 7.22

작은 부주의가 큰 화를 부를 수 있는 한 달이니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 화는 늘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튀어나오기 마련이니 가능한 모든 것을 조심하고 멀리해야 합니다. 여행이나 레저를 시작하기에는 좋은 시기가 아니니 가급적 집에서 자중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되도록 많은 활동을 필요로 하지 않는 취미를 가지는 것이 이 달에는 이롭습니다.

 

 

사자자리 7.23 ~ 8.22

호감을 갖게 되는 이성을 만나게 되는 한 달입니다. 여러모로 당신과 어울리는 짝을 만나게 되니,당신 앞에 나타난 사람이 있다면 놓치지 말고 잡는 것이 좋습니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지금의 기회를 놓쳤다가는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결혼적령기의 남녀라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관계에 있어 여러모로 호기인 한 달이니 평생의 인연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8.23 ~ 9.23

무엇보다 스스로를 믿는 것이 필요한 한 달입니다. 애써 힘겹게 이루어 놓은 일을 마지막 뚝심이 부족해 실패하게 될 수 있습니다. 모두 자신과 자신의 일에 대한 신뢰와 자신감이 없어서 생기는 일이니,조금 더 자신을 믿고 과감한 도전을 해보는 자세도 필요합니다. 소극적인 자세로는 큰 일을 이루기가 힘드니,처음부터 당신을 믿지 못하고 소략한 목표를 잡는 우를 범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생각보다 훨씬 가치 있는 사람이니 자신에 대한 확신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천칭자리 9.24 ~ 10.22

용두사미라는 말이 상기 되어질 수 있습니다. 시작은 장대했으나 마무리에 충실치 못하여 흐지부지 끝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애써 들인 수고를 무용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끝까지 초심을 지켜나가는 굳은 자세가 필요합니다. 물론 길게 이어진 일에 지쳐있을 테지만 조금만 더 자신을 북돋고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마무리에 소홀하여 지금까지 쏟아온 모든 노력을 무산시킨다면 그처럼 허무한 일은 없을 테니까요. 스스로를 채찍질하여 마지막까지 초심을 지켜나갈 수 있다면,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 ~ 11.22

완벽하게 일을 끝마쳤다고 생각했으나,뒤돌아 찬찬히 점검해보면 생각보다 많은 헛점이 발견되는 한 달입니다. 일을 모두 끝마쳤다고 자축하고 안심하기 전에,두번씩 세번씩 다시 되돌아보는 수고가 필요하니 당신의 일에 그만큼 빈 구멍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서둘러 일을 끝마치려 하는 것보다,하나를 하더라도 만전을 기하여 빈틈없이 처리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니,뒤에 두번 세번의 수고를 하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일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 11.23 ~ 12.24

작은 수고로도 큰 결과를 얻게 되니,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훨씬 큰 성과가 기대되는 한 달입니다. 금전적으로도,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좋은 결과가 예상되니 자신감을 갖고 뛰어들도록 하세요. 어느 길로 나아가도 장애물이 없어 거침이 없으니 게으르지만 않는다면 큰 복을 얻을 수 있는 한 달입니다. 모처럼 행운이 함께하는 시기이니 평소에 미루고 있었던 어려운 일이 있다면,기회를 빌어 해결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5 ~ 1.19

가능한 주위에 관심을 거두어서는 안 되는 한 달입니다. 호의롭지 못한 시선이 당신을 노리고 있으니,언제고 당신의 뒤에서 화가 되어 다가 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이 괴롭겠지만 당분간은 모든 사람에게서 적당히 거리를 두고 마음을 숨기는 편이 유리합니다. 늘 조심하고 만전에 주의를 기울여야만 별 탈 없이 고비를 버텨낼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좋은 제안이나 기회가 온다 하더라도 한 템포 쉬고,결정은 주위의 조언보다는 소신 있게 결정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운세정보는 참고용이며, 자세한 정보는 포춘82에서

 

 

 

 

 

하나만 보면 아쉬우니, 다른곳에서 알려주는 별자리 운세도 함께 보세요

 

 

물병자리

평소보다 혼란스러운 한 달을 보내게 될 듯하다. 소통과 협상, 구매와 판매, 계약 등 여러 방면에서 좋지 않은 일들이 벌어질 수 있다. 중요한 무언가를 앞두고 있다면 최대한 미루는 것이 좋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문서들도 확실히 백업해두길 권한다. 밑져야 본전이니 나중에 후회하기 전에 최대한 안전하게 대비하자.

 

 

물고기자리

3월을 즐겁게 보냈다면 이제는 다시 업무에 몰두해야 할 시기다. 마음이 복잡하고 확신이 없어 무언가에 집중하기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모든 것은 결국순리대로 풀리게 될 것이다. 다행히 금전운은 상승세를 보일 듯하다. 그렇다고 과소비는 금물이니 금전적으로 철저히 관리하길 권한다.

 

 

양자리

생일을 기점으로 다양한 일이 벌어진다. 다행히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양자리는 모든 상황을 잘 이끌어갈 수 있는 힘을 지니고 있다. 독서와 대화는 물론 일상 속 크고 작은 갈등을 통해서도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단, 직설적인 말은 타인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할 필요가 있다. 옛 연인에게서 연락이 올 가능성이 있지만, 순간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그와의 관계가 자신의 현재에 끼칠 영향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해 보길.

 

 

황소자리

4월에는 사랑의 기운이 강하지 않을 전망이다. 그렇다고 외롭다거나 불행하다고 느끼지는 말자. 연애 대신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되고, 그 과정을 통해 반복되는 힘든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매 순간 느껴지는 직감을 잘 활용한다면 이달 말에는 행운과 같은 일들을 경험하게 될 듯하다

 

 

쌍둥이자리

지난달에 이어 혼란스러운 마음으로 4월을 맞게 된다. 이달 말까지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지 말고 한동안 정체된 계획들을 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다. 이력서를 업데이트하고 이미 끝났다고 생각한 제안들도 다시 검토해보길 권한다. 어떠한 영감이 떠올랐다면 직감을 믿고 밀고 나가보자.

 

 

게자리

최근 논리와 본능이 부딪치는 일을 겪었다면 마침내 합의점을 발견하고 마음의 평화를 되찾게 된다. 이달에는 전반적으로 행운이 따른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친구나 가족이 특별한 무언가를 준비 중일 지도 모르니 기대해도 좋다. 누군가의 제안을 따르는 것이 쉽지 않다고 느낄 땐 걱정을 내려놓고 곧바로 수락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사자자리

마음이 자꾸 흔들리고 결과를 고려하지 않은 채 섣불리 행동에 옮기기 쉬운 시기다. 만약 불필요한 지출을 할 일이 생기거나 하지 말아야 할 일에 유혹을 느낀다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지금의 위기가 곧 지나간다고 해도, 이로 인해 소중한 사람을 잃을지도 모른다. 4월에는 여러모로 조심하며 지내길 권한다.

 

 

처녀자리

해야 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상태로 한 달을 보내게 된다. 하지만 정작 마음은 연애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다. 평소와 다른 쾌락을 즐길 때 자신의 내면에 숨어 있던 색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일상의 걱정을 내려놓고, 조금 더 대담하게 행동해보는 건 어떨까?

 

 

천칭자리

여름이 오기 전에 건강을 지키기 위해 운동 계획을 세워 실천해보길 권한다. 물론 처음에는 쉽지 않겠지만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운은 좋은 편으로 싱글이라면 연애 상대를 만날 날이 얼마 남지 않았고, 짧은 만남이라도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커플 또한 관계가 더 가까워질 전망이다.

 

 

전갈자리

하나의 일에 집중하며 멋진 성과를 기대하고 있을 때 다른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 이달에는 중요한 대화를 많이 나누게 되는데, 타인을 탓하기 전에 스스로를 먼저 돌아볼 것. 결과는 당신의 선택에 따라 달라질 테니 말이다. 4월 말에는 그 어느 때보다 열정이 필요한 상황이 생기지만 행동으로 옮기기는 쉽지 않을 듯하다.

 

 

사수자리

당신이 사랑을 포기한다는 이유로 비난받아야 할 상황이 벌어지지는 않는다. 이달에는 인간관계에 많은 기대를 걸지 않는 편이 현명하다. 단, 지나친 자기방어는 스스로 약점을 숨기는 것을 넘어 다른 사람을 밀쳐내기도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복잡하게 얽힌 감정의 끈을 잘 풀어낸다면 소울메이트를 만날지도 모른다.

 

 

염소자리

이달에는 에너지 조절이 가장 중요하다. 무언가에 지나치게 열정을 쏟다 보면 결국 지치기 마련이다. 다행히 자신의 에너지가 어떻게 소진되는지 깨달을 수 있는 사건이 곧 생길 것이다. 다른 사람을 위해 베풀 필요도 있지만, 자제해야 하는 순간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4월은 당신이 도움을 받아야 할 시기다.

 

 

**운세정보는 참고용이며, 자세한 정보는 잘 맞는다고 소문난 마리끌레르 별자리

 

 

 

 

재미있게 보셨나요?? 

4월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