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주말에뭐하니?

주말드라마 시청률 순위 총정리

by 놀이공간 2021. 5. 8.

 

안녕하세요 

벌써 한주가 지나가고 주말이 찾아왔는데요

날씨는 너무 좋지만,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계실텐데요

아쉬운 마음 가득담아

안방극장에서 볼 수 있는 주말드라 시청률 순위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번주에 새롭게 시작하는 주말드라마 2편!

그 중 재미있게 보던 빈센조가 종영하고 오늘부터 새롭게 '마인' 드라마가 시작되는데요

벌써 기대가 되네요!!

 

그럼 주말 드라마 시청률 순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 오케이 광자매

오! 삼광빌라!가 끝나고 시작한 오케이 광자매

역시 주말드라마 1위를 차지하며 부모의 이혼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시작하는 미스터리 멜로 코믹 홈드라마 입니다

 

 

 

 

 

2위 모범택시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해주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주위에서 재미있다고 많이들 추천해주는데요

19세 드라마라 조금 자극적이고 무섭지만 한번 보면 빠져들어 보게 되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3위 보쌈 - 운명을 훔치다

 

저번주부터 새롭게 시작한 보쌈 - 운명을 훔치다 드라마인데요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 인생 역적을 그린 로맨스 퓨전 사극입니다.

소녀시대 유리 권유리가 자신만의 캐릭터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는 기사를 보았는데

사극장인이라고 불리는 정일우와 함께 한 드라마로 한번 봐야겠네요 

 

 

 

4위 언더커버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마라입니다.

영국드라마 언더커버를 한국에서 리메이크한 드라마인데요

영국 드라마 언더커버는 2016년에 6개의 에피소드로 방영된 미니시리즈였는데, 한국 드라마 언더커버는 16부작으로

원작에서 더 추가된 이야기나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까지 더 상세하고 다양한 내용이 다뤄졌다고 해요

 

 

 

 

5위 이미테이션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가 될 프로그램으로

느닷없이 다가온 사랑의 감정을 겪으며 진정한 진짜 나를 찾으며 진짜 나에게 토닥임을 주는 공감을 드라마

줄거리를 통해서 볼 수 있다고 해요

 

 

첫방부터 눈, 귀 호강을 제대로 사로잡으며 뮤직 드라마 탄생을 확실하게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빈센조 후속 드마라 '마인' 인데요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오늘 첫 방송예정인데요!

이보영과 김서형 두 배우의 출연으로 벌써 화제가 되어 다들 기다리고 계실꺼라 생각해요

마인은 재벌가인 효원 그룹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 된다고해요!!

 

 

마인 드라마는 제가 따로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 주말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새롭게 시작한, 시작하는 주말드라마로 또 주말을 즐겁게 해줄 예정인데요

앞으로 또 어떻게 주말드라마 시청률 변화가 일어날지 궁금해지네요

 

그럼 즐거운 주말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