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주말에뭐하니?

2021년 5월 별자리운세

by 놀이공간 2021. 4. 30.

안녕하세요

벌써 오늘이 4월 마지막날이네요

5월하면 가정의 달로 많은 행사가 있는 달이기도 하지요

5월에는 가족들과 행복한 일만 가득한 풍성한 5월이 되길 바래봅니다. ^^

2021년 5월이 되었으니 월간 별자리 운세 한번 확인해보세요

 

 

물병자리 01.20 – 02.18│ 이번 달은 당신의 개인적인 부분에 집중을 할 수 있겠네요. 가족이나 집을 꾸미는 것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겠네요. 이사를 갈 수도 있겠고요. 11일 즈음에는 특히 다른 걱정들이 없어지고 순전히 이 분야에만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식물을 키우거나 화단을 꾸미는 것도 좋겠네요. 아파트에 살더라도 침대방이나 거실에 식물을 들이는 것도 좋겠네요. 부모님의 집을 꾸미는 것도 도와줄 수도 있겠네요. 달 말에는 중요한 계약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큰 물건도 사지 않는 것이 좋아요. 특히나 전자 제품 같은 것은 달 초에 빨리 사거나 다음 달을 기다리는 것이 좋겠네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서 로맨스와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도 보낼 수 있겠네요. 가족 중에 누군가가 약간의 지원금을 줄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요. 9일부터는 자신감이 오르고 사랑에 빠질 준비가 되겠네요. 새로 머리를 자른다던가 외모에 변화를 줘보세요. 새로운 스타일을 도전해보세요. 매력적인 모습으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세요.

26일, 여행운이 큰 날이네요.

 

 

물고기자리 02.19-03.20당신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거예요. 특히, 당신을 더 높은 레벨로 이끌어줄 힘이 있는 중요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전염병이 모두 사라지고 여행을 할 수 있게 되면 비용도 지원 받으면서 해외로 나갈 수 있을 것 같네요. 진정한 사랑을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당신이 가장 간절하게 원하는 무엇이든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올 것 같아요. 특히, 가장 로맨틱한 때는 첫째 주 입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에서 최고의 데이트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날을 위해 미리 머리를 다듬고 새 옷을 사보세요. 이번 달 말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계속 떠오를 것 같네요. 당신의 상상력이 주목을 받고 상을 받거나, SNS에서 유명세를 얻거나, 회사에서 승진 제안을 받거나 더 좋은 회사에서 스카우트가 올 지도 몰라요. 

11일, 가족들과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양자리 03.21 – 04.19가족과 집에 집중을 하는 한달이 되겠네요. 당신의 집을 더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곳으로 만들 수 있겠어요. 최근에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이러한 욕구가 더 강해졌을테니까요. 봄이 왔으니 드라이클리닝도 하고 대청소를 하는 것도 좋겠네요. 평소에 원했던 의자가 있나요? 이 참에 구입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29일 이후에는 비싼 물건을 사기에 좋은 시기가 아니니 사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달 초에 구입하는 것이 좋겠고요.  부모님의 집 정리를 도와주는 것도 좋겠네요. 이제는 저축에 대해서도 조금씩 생각해볼 때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만큼 저축이 쉽지는 않겠지만 미래를 대비해서 금전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전관리에 대한 강의나 티비 프로그램을 쉽게 접할 수 있으니 찾아보는 것도 좋겠네요. 가까운 곳으로 차로 여행을 떠날 수 있겠네요. 8일 이후로 여행을 떠난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특히나 15-16일 주말이 쉬면서 당신에게 집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28-29일에는 연인과 여행을 떠나기에 좋겠네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11일, 커리어운과 금전운이 좋은 날입니다.

 

 

황소자리 04.20 – 05.20지난 달에는 주변사람들을 챙기면서 바쁘게 보냈어요. 이번 달에는 남이 아닌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서 집중하는 시간이 되겠네요. 이번달에는 당신이 오랫동안 계획해 오던 것에 집중할 수 있겠네요. 11일은 특히 당신에게 엄청나게 좋은 기운을 줄 것 같아요. 이날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분 좋은 서프라이즈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 같네요. 올 해에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보세요. 금전적 풍요인가요? 아니면 여행을 떠나는 것인가요? 꿈을 크게 꾸고 계획을 세우세요. 계획이 모든 일을 완벽하게 만들 것입니다. 26일 즈음에 금전운이 좋군요. 투자를 생각해보는 것도 좋아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겠네요. 만약 금전적인 대비를 하고 있지 않다면 금전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겠어요. 이번 달에는 미뤄둔 병원도 가는 것이 좋겠네요. 더 큰 꿈을 위해서 건강도 관리를 하도록 하세요. 이번 달에는 가족들과 가까운 곳으로 짧은 여행을 갈 수도 있겠네요. 

29일부터, 중요한 결정을 하기에 좋은 시기가 아니니 이 전에 하는 것이 좋겠네요.

 

 

쌍둥이자리 05.21 – 06.215월은 당신에게 매우 바쁜 한 달이 될 것 같네요. 저번 달도 바빴던 만큼 달초에는 에너지를 비축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11일 즈음에는 미뤄왔던 병원도 가는 것이 좋겠네요. 치과에 간지 오래 되었다고요? 치과에서 정기 검진을 받는 것도 중요하겠네요. 귀찮겠지만 1-2시간의 투자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도 있어요. 병원을 다 다녀왔다고요?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겠네요. 이번 달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보다도 혼자서 큰 프로젝트를 작업하겠네요. 아직은 당신의 아이디어를 구체화 시키는 단계니까요. 이번 달 특히 당신이 가고자 하는 방향을 정하고 전략을 세우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직감을 믿으세요. 단기적으로 지출이 늘 수 있어요. 그러나 달 중간에 어딘가에서 수입이 생길 수도 있으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는 마세요. 연인과 진지한 고민을 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29일 즈음에는 연인과 더 깊은 사이가 될지 아니면 여기서 끝을 낼지 결정을 할 수 있겠네요. 

13일부터, 커리어를 발전시키기에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게자리 06.22 – 07.22│이번 달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한달이 될 수 있겠네요. 이번 달은 더 동기부여가 되고 앞으로 나가고자 하는 결단력을 내릴 수 있겠네요.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안된다고 말하기 보다는 당신의 계획과 프로젝트의 디테일에 대해 설명하면서 결국은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내는 사람입니다. 이러한 당신의 강점이 이번 달에는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겠네요. 또한 친구들, 지인들과 만나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여러분야에서 창의력도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커리어에서도 중요하겠지만, 사적인 삶에서도 당신의 창의력이 빛을 발할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도 좋은 소식이 들릴 수 있어요. 5월부터 7월까지가 올해에서 금전운이 가장 센 시기입니다. 이번 달에는 해외 관련된 일도 잘 풀릴 것 같네요. 유명세까지 탈 수도 있고요. 이것은 시작일 뿐입니다. 이러한 트렌드가 다음해까지도 지속될 수 있어요. 26일에는 중요한 프로젝트를 끝내고 금전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다음달에는 로맨틱한 기운까지 있을테니 쭉 행복한 기분을 이어나갈 수 있겠네요. 

11일, 친구가 당신에게 감동적인 서프라이즈를 해줄 수도 있겠네요.

 

 

사자자리  07.23 – 08.22이번 달은 매우 흥미로운 한달이 되겠네요. 당신이 지금까지 했던 노력들이 보상이 되어서 돌아올 것 같나요. 특히나 11일 즈음에 말이에요. 이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일에 대해서 긍정적인 코멘트를 남길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커리어에서도 엄청난 진전이 있을 수 있어요. 특히나 예술쪽 일을 하는 사람들은 더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네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결정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어요. 당신의 동업자나 파트너가 당신의 아이디어에 계속 의의를 제기할 수도 있어요. 그 사람의 의견을 잘 듣고 고민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당신의 미래는 밝습니다. 만약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감수하고 시작하도록 하세요. 그러나 이 일을 시작하게 된다면 많은 긍정적인 변화가 있을 수 있겠네요. 이번 달은 사적인 부분도 많이 바뀌겠네요. 약혼을 하거나 아이를 가질 수도 있겠네요. 

26일, 당신에게 긍정적인 기운이 있는 날입니다.

처녀자리  08.23 – 09.22당신의 삶은 이제 매우 흥미로워질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특히 관계에 집중을 하겠네요. 13일 부터는 당신과 엄청난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적인 관계가 될 수도 있고 커리어와 관련될 수도 있고요. 연인과의 관계가 더 깊어질 수도 있겠네요. 해외 관련된 일에도 깊게 관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커리어에서 당신의 영향력이 강해지겠네요. 당신의 일을 발표하거나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겠네요. 이번 달에는 교육에 대한 열망 또한 강해지겠네요. 음악이나 예술 관련된 클래스를 듣거나 석사나 박사 과정을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11일 즈음에 이러한 결정을 한다면 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집이나 가족에 집중할 수도 있겠네요. 달 말에 가족들과 다 같이 모여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겠네요. 다음 달은 커리어에 집중을 하는 한 달이 될테니 이번 달은 여유롭게 즐기는 것이 좋겠네요. 

29일, 집 관련된 변화가 생길 수도 있겠네요.

 

 

천칭자리 09.23 – 10.22커리어에서 당신의 영향력이 세질 수 있겠네요. 당신의 영향력이 커지는 만큼 이직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봐주고 그에 대한 보상이 커질 것입니다. 만약 사업을 하고 있다면 소셜미디어를 활용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11일에는 큰 돈을 만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겠네요. 유명해질 수 있는 기회도 생길 수 있는 달이니 조심히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금전 관련해서 중요한 모든 일은 11일에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친구와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한동안 못 본 사람들과 만나서 지난 시간을 매꾸는 것도 좋겠네요. 이번 달은 창의력 또한 강해지겠네요. 이번 달은 해외 관련된 일에서도 긍정적인 기운이 있겠네요. 해외 파트너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금전적으로 유리해지겠어요. 이러한 트렌드가 계속 되어서 내년까지도 긍정적인 기운이 있을 것 같아요. 다음 달에는 연애에 집중할 수 있겠네요. 기대하세요. 

26일, 중요한 프로젝트를 끝내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겠네요.

 

 

전갈자리 10.23 – 11.21 이번 달은 파트너와의 관계에 집중하겠네요. 연인과 더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거나 사업 파트너와 더 진지하게 사업을 진행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연인과 중요한 결정을 하면서 틀어지게 될 수도 있고요. 이번 달에는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파트너와 중요한 결정을 내리겠네요. 당신은 당신이 결정하는 것에 최대한 파트너의 의견을 존중하면서 함께 결정을 하려고 하겠군요. 이번달은 금전적인 고민 또한 하겠네요. 이직을 할 수도 있겠네요. 무슨 결정을 하던 당신에게 금전적으로 유리한 쪽으로 될 가능성이 높아요. 무언가를 사게 된다고 하더라도 당신에게 유리한 가격으로 살 수 있을 것입니다. 멀리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아직은 위험해 보여요. 다음달에 가까운 곳으로 주말 여행을 가기에 좋으니 이번 달은 집에서 삶을 즐기는 것도 좋겠네요. 아직 싱글이라면 당신의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 많은 기회가 있을 것이에요. 이번 달부터 말이에요 

12일부터, 사랑의 기운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사수자리 11.22 – 12.21코로나 핑계를 대면서 한동안 관리 하지 않았던 몸에 집중할 시간입니다. 운동 계획을 다시 세워보세요. 근육을 탄탄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무엇을 할지 잘 모르겠다고요? 요즘에는 유튜브에 엄청나게 많은 선생님들이 있다는 것 잘 아시죠? 홈트레이닝을 통해서 충분히 운동을 할 수 있어요. 11일에는 더 열심히 하려고 하는 원동력이 생길 수 있어요. 빨리 시작해서 여름이 되기 전에 효과를 보는 것이 좋겠네요. 이번 달에는 커리어에도 긍정적인 소식이 있겠네요. 아직 구직중인 사람도 당신의 강점을 살려서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어요. 유동적인 스케줄이 있는 일을 찾고 있다고요? 그럴 수 있는 기회 또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11일 즈음에는 고민했던 반려동물을 들이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에게 딱 맞는 반려동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가족을 통해서 정신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13일, 집에 변화를 주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염소자리 12.22 – 01.19이번 달은 원래의 루틴에서 벗어나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겠네요. 당신은 엄청나게 열심히 일하면서 달려왔습니다. 회사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동경하고 좋아하죠. 이로 인해 수입 또한 안정적입니다. 이번 달에는 금전적으로 쉬어갈 수도 있어요. 그러나 다음 달에 다시 돌아갈 수 있으니 너무 걱정말고 쉬도록 해요. 올해에는 당신에게 금전적으로 매우 풍요로운 한 해지만 이번 달은 아닙니다. 중요한 결정을 해야한다면 5월 초에 끝내고 계약을 해버리도록 하세요. 이번 달에는 연애운이 매우 강하겠네요. 아직 싱글이라면 오픈마인드를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친구나 직장 동료와도 잘 될수도 있겠어요. 11일 이후부터 만나는 사람과 기회가 있을 수 있어요. 만약 연인이 있다면 연인과 새로운 감정을 느끼면서 더 관계가 두터워 질 수도 있겠네요. 커리어가 아닌 다른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있겠네요. 화초를 키운다거나 쿠킹클래스를 가볼 수도 있겠네요. 여유를 즐기면서 다른 일을 해보도록 해요. 29일부터는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단어 선택에 주의하세요. 

25일, 연인이 서프라이즈를 준비할 수도 있겠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운세정보는 참고용이며, 자세한 정보는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밀러가 전하는 더블유 코리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5월도 건강 유의하시며, 그 어느때보다 행복한 5월이 되시길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