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주말에뭐하니?

2021년 6월 별자리운세

by 놀이공간 2021.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사가 많았던 따뜻했던 5월 마지막날이네요

새롭게 시작하는 6월, 여름이 훌쩍 다가올 것 같은 6월도 활기찬 하루하루가 되길 바래봅니다 ^^

2021년 6월 별자리운세, 월간 별자리 운세 한번 확인해보실까요?

물병자리 01.20 – 02.18

앞으로 오랫동안 사생활에 충실할 운세입니다. 5월 26일 월식(보름달)에 이어 6월 10일 쌍둥이자리에서 일어나는 일식(초승달)은 사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멋진 일식입니다. 안정의 별 토성이 지켜보는 덕분에 일식 직후 수일, 수주,

수개월 후에 일어날 사건이나 새로운 인간관계에서 장기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 활동 중이라면 운명적인 만남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면 약혼이나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기를 원한다면?

이 초승달의 힘으로 황새가 날갯짓하기 시작하고 새로운 생명을 맞이하는 환경이 조성될 것입니다. 29년 만에 물병자리에 들어가는 토성이 미래의 계획을 세우도록 촉구합니다. 이달 말은 반년을 뒤돌아 보며 다음의 반년을 어떻게 보낼 것인가를 생각하기에 좋은 타이밍입니다.

 

 

물고기자리 02.19-03.20

여러 가지 장애가 제거됩니다. 경력 면은 최고의 호조를 보이며 잇달아 성과를 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달 26일의 월식(보름달)이 새로운 일의 제안이나 승진을 가져오는 한편, 집이나 가족 일로 여러 가지 분주할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당신의 계획에 장애가 되고 있다면 6월 10일 일식(초승달) 이 문제 해결의 돌파구가 되고 그 이후의 사태는 호전될 것입니다. 역행 중인 수성이 순행으로 돌아오는 23일 이후(24일이 베스트)에는 중요한 결단을 내리고 행동을 취합시다.

행운의 별 목성이 물고기자리에 머무는(7월 28일까지) 동안 이달은 지난달에 이어 내년에 찾아올 행운 기를 예고하는 한 달입니다. 지금이 아니더라도 내년 초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서두르지 말고 목표를 계속 간직합시다.

 

양자리 03.21 – 04.19

경력 상승의 핵심이 되는 운세입니다. 6월은 경력 면에서 놀랄 만큼 긍정적인 전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염소자리에서 보름달이 일어나는 25일 전후에 일의 성과가 평가될 수 있습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보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희소식에 기대합시다. 이것은 경력 면에서 진전이라는 의미로 올해의 키포인트가 될 운세입니다. 승진을 원한다면 자신이 중책을 맡을 마음가짐이 있다는 것을 상사에게 알릴 때입니다.

태양이 보름달과 최상의 위치에 있는 행운의 별, 목성의 강력한 지원 덕분에 영향력 있는 인물이 은밀히 당신의 편이 되어 줄 것 같습니다. 그 인물의 정체는 모르는 채일지도 모르지만 새로운 부서에 취임하거나 승진하는 등의 진전이 머지않아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04.20 – 05.20

금전 면에 초점이 맞춰질 때입니다. 6월은 지난달 26일의 월식과 짝이 되는 일식(초승달)이 10일에 쌍둥이자리에서 일어납니다. 모두 금전 면에서 변화를 가져올 이클립스입니다. 새로운 수입원을 얻게 되는 한편 이제까지의 수입원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안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일식은 당신에게 있어서 월등히 유리하게 작용하므로 승급, 새로운 포스트, 부업, 자영업이라면 신규 고객의 획득 등, 수입 향상의 기회가 여러 번 돌아올 것입니다.

이날은 초승달, 태양, 수성이 토성으로부터 지원을 받는 운세이며--이는 당신의 평판이 높아지는 것을 시사하며 호기를 잡는데 유리한 입장에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일식을 계기로 지출과 저축 등 금전적인 면의 전반을 자세히 조사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쌍둥이자리 05.21 – 06.21

수성의 역행을 역수로 취합니다. 행운의 별 목성이 명성과 명예의 하우스에 머물고 있는 6월은 경력 면에서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목표를 향해 전력으로 매진합시다. 쌍둥이자리로 이클립스(변화를 가져와 전진을 뒷받침함)가 일어나는 10일은 토성이 태양, 일식(초승달), 수호 별 수성을 돕는 운세입니다.

이것은 나름대로의 신념과 자신감이 당신에게 있는 것과 장래의 길을 세울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달은 수성이 22일까지 역행--어려움을 가져오는 운세이지만 이것을 거꾸로 잡읍시다.

역행 중에는 이전에 작업했던 클라이언트 등을 맞춰보는 등 시간/자금/노하우 부족으로 좌절된 프로젝트를 되살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과거의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도 있습니다.

 

 

게자리 06.22 – 07.22

마음의 관리를 게을리하지 맙시다. 「잠재의식, 고독, 격리」를 나타내는 하우스에 별들의 에너지가 모이는 6월은, 병원 혹은 요양 시설의 의료 종사자와 신변에 관한 것으로 서로 이야기할 기회가 평소보다 증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코로나 재난에 의한 영향으로 불안을 느끼고 있다면, 10일의 일식(신월)이 치료사와 상담하도록 재촉합니다. 온라인 진료 등 상담으로 조언을 얻으면 마음이 안정되고 낙관적으로 될 것입니다.

25일의 보름달은 게자리에서 뜨는 것에 더해 이번 달에 일시적으로 물고기자리에 드는 행운의 별 목성과도 좋은 위치 관계를 가지고 있어 행운을 가져다주는 보름달입니다. 해외 시장, 수출입, 국제 관계, 출판·방송, 법률, 배움이라고 하는 분야에서 혜택이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07.23 – 08.22

인맥 구축의 행동을 취할 때입니다. 지난달 26일의 월식(보름달)과 쌍의 이클립스가 6월 10일의 일식(초승달)입니다. 이 일식은 친구, 지인, 인맥, 그룹을 관장하는 하우스에서 일어나므로 이날 이후 교우 관계가 확대될 것입니다.

동호회나 동아리 활동에 온라인 미팅으로 참여하거나 SNS를 활용하는 것도 생각해 보십시오. 친구 간의 유대 관계를 통해 새로운 인맥을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나 지인은 물론, 당신과의 연결을 원하는 사람들에게서도 유익한 정보와 열렬한 지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클립스 후에 취하는 행동은 그 이외의 시기에 취하는 행동에 비해 영향력이나 중요성이 증가합니다. 이 달의 일식은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문을 열어보십시오.

 

 

처녀자리  08.23 – 09.22

경력 면에서 큰 기회가 찾아옵니다. 6월 들어서도 변화를 가져오는 이클립스가 계속됩니다. 10일 쌍둥이자리에서 일어나는 일식(초승달)은 경력 상승에 강력한 기회를 가져옵니다. 화성이 쌍둥이자리에 체재하고 있던 3월 3일~4월 23일까지는 이번 달에 찾아올 기회의 사전 준비 기간이었습니다.

이 일식(초승달)을 계기로 아무리 상황이 어려워도 그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나아갈 길이 보일 것입니다. 수성이 역행 중(22일까지)이라 지연이 불가피합니다. 경력에 대한 계획이나 새로운 사업에는 조정이 필요하지만 지연은 오히려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서두르면 일을 그르칩니다. 계획을 약간 다듬거나 세부적인 것들을 좀 더 정리하는 것에 필요한 시간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천칭자리 09.23 – 10.22

별들이 경력 향상을 지지합니다. 경력을 쌓을 절호의 기회가 도래합니다. 이는 4월 23일부터 경력에서의 성공을 관장하는 명성과 평판의 하우스에 머물고 있는 화성이 6월 10일 일식(초승달) 이후에 찾아오는 경력 향상으로 이어질 훌륭한 제안을 해주는 덕분입니다.

이 일식(초승달)과 행운의 별·목성이 양호한 위치 관계에 있는 것도 플러스로 작용합니다. 명예, 상, 공적의 하우스가 빛나는 이달과 다음 달은 경력 향상의 고비입니다. 당신의 매력을 높여주는 금성이 평판의 영역에 있으므로 상층부나 부하들로부터도 지지를 받을 것입니다.

22일까지 수성이 역행하므로 그동안은 이전에 일했던 사람들에게 연락을 취해 보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전갈자리 10.23 – 11.21 

금전 면과 경력 면에서 좋은 기회가 옵니다. 변화의 조짐이 보이고 있습니다. 일식(초승달)은 새로운 상황과 호기를 가져옵니다. 6월 10일의 일식(초승달)은 「남의 돈」의 하우스에서 일어나므로 은행 대출의 승인이나 유리한 주택 융자의 제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일식(초승달) 이후 며칠간은 영업직이라면 이익을 창출할 고객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 자영업이라면 적극적인 광고/홍보/SNS 캠페인을 전개하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경력 면에서는 더 이상 바랄 수 없을 정도로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금전 상황의 변화(개선) 뿐만 아니라 일의 성과도 중요 인물의 눈에 띄게 될 것입니다. 화성이 명예나 상, 공적의 하우스에 들어가는 11일 이후부터는 당신의 실력을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2 – 12.21

팀워크가 주제인 한 달입니다. 6월은 주도권을 잡는 것이 아니라 상대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거기에 맞추어 조정하는 협조의 자세가 요구됩니다. 파트너나 팀원들과 밀접하게 협력하여 프로젝트를 달성할 때입니다.

10일에 일어나는 일식(초승달)은 지난달 26일의 월식(보름달)과 쌍의 이클립스로 다른 사람과 힘을 합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일식의 영향은 일뿐만이 아니라 사생활(약혼이나 결혼)에도 해당될 것입니다.

25일의 보름달은 '수입'의 하우스를 비추는 특별하게 유익한 보름달입니다. 수호 별의 목성이 가족들의 반가운 소식을 전해줍니다. 부동산 거래를 검토하고 있다면 돈에 관한 논의는 기대 이상의 내용이 될 것입니다. 점성술 적으로는 이 타이밍이 가장 좋습니다.

 

염소자리 12.22 – 01.19

업무 면에서 일식의 영향을 받습니다. 6월 10일에 쌍둥이자리에서 일어나는 일식(초승달)은 「일하는 방법이나 직장」을 나타내는 하우스를 비춥니다. 그 영향으로 2건의 대형 프로젝트가 동시에 진행되어 직장 일이 상당히 바빠질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클립스는 변화를 주기 위해 의지하던 사람이 그만두는 등 인사이동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22일까지 수성이 역행 중인 것도 불리한 요인이지만 예전에 일했던 사람을 재 고용할 경우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25일의 보름달은 염소자리에서 일어나는 올해 유일한, 그리고 당신에게 가장 유익한 보름달입니다. 행운의 별·목성이 「자아」의 하우스에 있는 보름달과 「파트너십」의 하우스에 있는 태양에 미소 지으므로, 연애 또는 비즈니스 거래의 성립 등에서 기쁜 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2021년 6월 별자리운세 정보는 참고용이며, 자세한 정보는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잔밀러 별자리 운세입니다

 

6월도 건강 유희하시며, 옷도 가벼워지는 6월 몸도 마음도 활기찬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1